신용평가 신청서작성
1. 신용평가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2. “다음단계로(조합원 실태현황작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조합원실태현황 작성
1. 조합원 실태현황의 세부내용을 빠짐없이 입력합니다.
2. “다음단계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술력명세서 작성
1. 기술력명세서의 세부내용을 입력합니다.
2. “다음단계로(주주명부 작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주주명부
1. 주주명부의 세부내용을 입력합니다.
2. “다음단계로(매출내역서작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평가년도 매출내역서 작성
1. 평가년도 매출내역서의 세부내용을 입력합니다.
2. “다음단계로(첨부파일)” 버튼을 클릭합니다.
첨부서류
1. 첨부하실 서류를 선택하고 적용버튼을 클릭합니다.
2. “신용평가 신청서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용평가 신청서 제출
1. 오프라인에서 처리되는 절차입니다.
2. 입력하신 신용평가 신청서를 공제조합에서 접수, 심사하게 됩니다.
3. 감사보고서, 재무제표확인원, 금융거래확인서, 개인정보 동의서(거부)등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주소 : 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09(역삼동) 삼성제일빌딩 3층)